본문 바로가기
리몬의 리뷰

탁상시계와 블루투스 스피커가 같이 무아스 MBS5R

by 하리몬 2023. 4. 22.
반응형

집안에 하나씩 있는 아니 하나 더 있어도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 

우리 집에도 정말 많이 있지만 그러다 보니 어디서든 더 풍부하게 듣기도, 더욱 웅장하게 

듣기도 하는 편인데요. 

이번에 무아스 레트로 라디오 스피커 무선충전 탁상시계라고 하는 MBS5R 제품을 선물 받았어요. 

우드 제품이다 보니, 어디에 두어도 너무 잘 어울려요. 

 

기능도 여러가지다 보니깐 이 가격에? 너무 혜자인데?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처음 상자에서 개봉했을때는 생각보다 더욱이 아담하면서, 이 작은거에 

다양한 사용이 있다는거에 좋았어요. 

 

또 하나는 스피커가 얼마나 클까 하면서도 우드이다 보니 울림통이 생각보다 좋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어요. 

C타입의 충전기랑 AUX선까지 들어 있어요. 

충전기 선이 연결이 되어 있으면 무선 충전이 가능하답니다. 

 

FM 라디오를 들을때는 AUX선을 꽃아두어야 훨씬! 수신이 잘되요~ (지지직이 좀 덜해요) 

전원을 먼저 켜주고, 

전원 부분을 한번 더 누르면 블루투스 모드 입니다. 

그리고 한번 더 누르면 꺼지는거라 오래 연결 안되면 꺼지니깐- 

 

한번 더 눌러주면 된답니다. 

바닥에 두었을때 보면 윗부분이 충전이 되는 부분이고 

앞에 부분이 스피커인데 생각보다 울림이나 소리도 깨끗해서 어디서든 

켜놓고 두고 너무 좋긴 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