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몬의 리뷰

강아지 외부기생충 보다 저렴하게 봉천현대동물병원에서 했어요

by 하리몬 2023. 6. 19.
반응형

이사를 하기전에 우리 밍키에 외부기생충을 해주고 난 뒤의 이번에 3개월이 지나서 

하러 오라는 문자를 받아가지고~ 

 

이전에 살던 곳으로 가자니? 거리가 있기도 하고 해서 고민을 하다가 

인터넷으로 주문을 하던 예전에 모임의 사람들이 생각이 나서 직구를 할까? 하다가 

봉천현대동물병원이라는 곳을 발견했어요. 

 

이곳은 다른 병원보다는 훨씬- 가격대가 저렴하다고 했었어요. 

 

 

주소를 찍고 가보니 BHC가 1층에 있고, 동물병원은 3층에 위치해 있어요. 

웰빙마사지 간판 아래 들어가는 입구가 있는데 이곳으로 들어가면 되고~ 

엘베가 없어서 강아지가 없다면? 편하겠지만- 

 

저 처럼 중형견을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같이 올라갈때 조금 힘들 수 있어요. 

 

2층에서 발견한 3층에 위치한 봉천현대동물병원 안내간판입니다. 

엘베는 없지만 다행이도, 더워지기 전에 다녀와가지고 올라가는데는 너무 힘들지 않았어요. 

계단은 적당한 높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사료도 다양하게 있는데 다른 병원과 같이 로얄케닌이 대부분 자리를 차지 하고 있었어요. 

전 딱히 저 사료를 먹이지 않아서 구매를 하지 않았지만 

 

다양한 외부기생충 뿐만 아니라 심장사상충 등으로 다 있다고 해요. 

여기 오기 전에 사가지고 ㄱ- 

사진 않았지만 웬지 여기가 더 쌀거 같은 기분 ㅋㅋㅋ 

앜!!! 여긴 대량으로 구매를 해서 소비자한테 좀 저렴하게 판매를 한다는 포스팅 글을 

보고 이건 알려야되! 이러고 간호사 샘분에게 사진 찍는걸 허락을 구하고 찍었습니다. 

 

혹시라도 진료를 보신다면 평일은 오전10시부터 오후7시니깐 넉넉하네요. 

토,일요일까지도 보신데요~ 

 

대신 월요일이 휴무라는점! 

제가 산건 바로 브라벡토로 10키로 넘어가는 애들이 먹는건데요. 

이걸 간식처럼 먹는 녀석은 아니라서 먹이기 힘들지만 ㄱ- 

어거지로 먹이기 시작하면 더 안 먹는다고 해서 다양한걸 섞어서 한톨도 안 남기고 먹인답니다. 

 

휴=33 이렇게 3개월의 외부기생충에서 우리 밍키를 지킬만한걸 또 다시 사왔습니당~ 

 

위치는 바로 이곳으로 가시면 됩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